골프존, 롯데홈쇼핑과 '골프존X벨리곰'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

13일까지 플러스아이템 출시 기념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골프존이 롯데홈쇼핑의 벨리곰 캐릭터를 적용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골프존 제공)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골프존이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골프존X벨리곰'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골프존X벨리곰' 플러스아이템은 봄맞이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벨리곰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1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아이템은 골프존앱의 플러스샵에서 벨리곰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벨리곰 테마아이템을 적용하면 알록달록한 컬러로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을 화사하게 꾸밀 수 있다.벨리곰은 MZ세대를 대표하는 명랑골퍼로 등장해 홀인원, 나이스샷, 파 등 샷결과에 따라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준다. 벨리곰 볼꼬리 아이템을 적용하면 핑크색 벨리곰 캐릭터가 스윙 궤적에 따라 붙어 내가 친 볼의 궤적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플러스아이템 출시 기념 4월13일까지 2주간 골프존앱에서 푸짐한 경품 혜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벨리곰 패키지 100원 이벤트는 해당 패키지 1라운드권을 100원에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행사다. 꽝 없는 행우뽑기 이벤트는 게시글에 올해 골프 각오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해준다. 경품은 골프존 모바일이용권 5000원권, 벨리곰 골프 스타터 세트, 벨리곰 드라이버커버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벨리곰 골프 굿즈는 스크린 및 필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 플러스샵에서 단독 판매된다. 플러스샵 선물하기에선 벨리곰 △드라이버 커버 △아이언 △퍼터 커버 △컬러공 등 다양한 벨리곰 골프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입문 골퍼에게 선물하기 좋은 '골린이 골프 스타트 패키지' 벨리곰 굿즈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백두환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은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벨리곰 캐릭터 아이템을 통해 골프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대표 레저생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로 즐거운을 선사하도록 협업 진행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kimyew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