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커뮤니케이션즈, 기능 업그레이드된 '윤컴즈 웹에디터 플러스' 출시

첨부파일 업로드·이미지 편집 기능 추가…오피스 호환성 강화 및 다국어 버전 지원

윤컴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토탈 IT 전문기업 윤커뮤니케이션즈는 첨부파일 업로드와 이미지 편집 기능이 추가된 '윤컴즈 웹에디터 플러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윤컴즈 웹에디터 플러스'는 HTML5 기반의 강력한 웹 콘텐츠 제작 솔루션이다. 웹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이미지 편집 기능과 대용량 첨부파일 업로드·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돼 별도 저작도구가 없어도 브라우저에서 콘텐츠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오피스 문서와의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것도 특징이다. MS 오피스, 한글 문서에서 작성한 콘텐츠를 그대로 복사해 웹 페이지에 쉽게 붙여 넣을 수 있으며 문서 내 표 삽입, 글꼴, 글자 크기 등 서식 호환도 가능하다.

글로벌 웹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국어 웹에디터 버전도 지원한다. 편리한 다국어 웹에디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 메뉴, 팝업, 도움말 등을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다국어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맞춤법 검사, 개인정보보호, 비속어·금지어 차단 기능, 레이아웃 및 템플릿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솔루션사업본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10개사 대상으로 윤컴즈 웹에디터 플러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컴즈 웹에디터 제품군은 '윤컴즈 웹에디터 플러스'와 '윤컴즈 업로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업무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게 제공된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