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스페인어,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피아' 오픈

기초부터 B2까지 학습…23일 오픈

시원스쿨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스페인어 전문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 스페인어'는 25년 스페인어 교육 경력의 실비아 강사와 협업을 통해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피아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피아 패키지'는 실비아 강사의 말문이 트이는 스페인어 학습법,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생활 밀착형 실전 공부, 스페인 문화가 녹아 있는 리얼 스페인어 학습이 가능하다. '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인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링 1탄' 도서와 연계돼 있다. 최신 도서 연계 강의를 통해 스페인어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20여명의 수강생과 함께한 공개강의를 VOD 강의에 담아서 수강생이 현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살렸다.

수강생들은 스페인어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학습리포트 등 체계적인 학습 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해 수강생이 강의 질문이 생긴 경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질문할 수 있다.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링은 스페인어를 오랜 기간 공부했지만 실제 회화의 어려움을 겪은 학습자, 처음부터 B2까지 공부하려는 학습자, 스페인과 중남미 여행을 꿈꾸는 학습자, 스페인어 발음 교정을 원하는 학습자를 위해 준비했다.

시원스쿨 스페인어 관계자는 "'실비아의 스페인어 멘토피아 패키지'는 실비아 선생님의 25년 스페인어 교육 멘토링 경력이 담긴 패키지다"라며 "기초부터 B2레벨을 원하는 학습자까지 실비아 선생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충실히 이수한다면 원하는 목표를 단기간 내에 달성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