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 '데이노바', 롯데홈쇼핑 첫 방송서 전체 매진

롯데홈쇼핑 방송화면 캡쳐(레이트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미용 및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레이트’의 프리미엄 항공모터 드라이기 ‘데이노바(DAYNOVA)’가 이달 22일 오후 진행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레이트의 베스트 드라이기인 ‘데이노바’는 강력한 BLCD 모터로 신속하고도 손상 없는 드라이를 구현하는 헤어드라이기다. 앞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프로 디자이너들 관심을 받았다. 호텔 스위트룸에 비치된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바람 외에도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자동항온기능부터 간편하게 전원 및 4단계의 온도조절과 3단계의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한 원버튼 온도 전환 기능을 갖췄다. 사용한 온도와 바람세기 설정을 기억하는 스마트한 메모리기능 등 보다 편리한 사용을 돕는 기능들도 탑재되어 있다.

이밖에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탈착식 흡입 필터는 위생적인 사용과 머리카락 흡입 방지로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자석식 2종 노즐과 전자파 차단장치, 전열 사고를 예방하는 이중 안전장치가 내장됐다.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무게로 장시간 스타일링도 부담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레이트 관계자는 “데이노바 첫 방송 특별 구성이라는 점을 감안해 넉넉한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면서 데이노바 드라이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