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온, 3단 터보부스터 반려동물 이발기 출시

바비온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반려동물 미용용품 업체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 바비온이 터보기능으로 반려동물의 굵은 털을 깔끔하게 미용하게 하는 애견이발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비온 강아지 고양이 바리깡 SBC-8810은 3단계 터보 부스터 기능으로 반려동물 털의 특성에 따라 알맞게 파워조절해 미용이 가능하다. 2200mAh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해 180분 급속 충전 후 240분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발기날은 저자극 골드 티타늄 코팅 하날과 특수가공 세라믹 상날로 구성하여 절삭력을 높였다. 저소음·저진동 특수모터로 털 걸림없이 안전하고 정확한 미용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최적화된 무게 중심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적도록 제작됐다. 미끄럼을 방지하는 안티슬립 패턴 그립을 적용했다.

털 길이조절 기능으로 4단계 날 조절(1.0mm, 1.3mm, 1.6mm, 1.9mm)과 슬라이드 빗살캡 4종(3mm, 6mm, 9mm, 12mm)으로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털이 유입되기 쉬운 이발기날과 본체 사이 공간에 커버를 설계해 모발 유입을 방지하며, 오일 공급 이발기날로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지금껏 바비온에서 출시된 애견이발기 시리즈 제품 중에 이번 SBC-8810 신제품이 반려동물 미용에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숙련자 모두에게 편리하게 사용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비온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정전기 방지 반려동물 알루미늄 듀얼콤(BCE3363)을 증정한다. 베스트 포토리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고급 애견미용가위세트, 발바닥 부분이발기, 반려동물 급수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