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X네이버, 최초 라이브방송 '브레드이발소 DIY 스티커' 선론칭

태남생활건강 제공
태남생활건강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이달 27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네이버X밀크바오밥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레드이발소 DIY 스티커’를 선론칭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세트로 구성된 밀크바오밥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초특가에 단독 판매한다.

먼저 베이비 라인의 ‘윌크와 꼼꼼 클렌징 세트’ 구매 시에는 LIVE 한정 쿠폰가로 48%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라이브 한정 선물로 초코 마일드 로션 본품과 네이버에서 단독 선론칭 되는 ‘브레드 이발소 DIY 스티커 3종’을 받아볼 수 있다.

브레드이발소는 시즌 3까지 방영된 애니메이션은 물론 어린이 뮤지컬, 각종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2층 빵집을 배경으로 다양한 손님이 브레드 이발소에서 미용을 받으며 각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것을 주요 스토리 라인으로 한다. 현실적이고 탄탄한 이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집 메뉴를 의인화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사은품인 브레드 이발소 DIY 스티커를 활용하면 밀크바오밥X브레드이발소 에디션을 아이들이 직접 ‘나만의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로 개성 있게 꾸미며 가지고 놀 수 있다.

어덜트라인인 ‘하이세라 라인 3종’ 선물세트는 300세트 한정으로 51% 쿠폰가로 판매한다. 하이세라 라인은 미모사, 페어 앤 프리지아, 버베나의 3가지 향을 담아 고영양·고보습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구매 시에는 샤워볼과 10g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을 직접 구성해 구매할 수 있는 골라담기 세트도 마련됐다. 세라라인 4종(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1+1 골라담기를 통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DIY 세트를 구성해 36%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세라라인은 화이트머스크·베이비파우더·화이트솝·플로라부케·피오니머스크의 5종 향으로 구성돼 있다.

베이비&키즈 1+1 골라담기에서는 베이비&키즈 샴푸와 워시 500ml 제품을 라이브 한정으로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구매 인증 경품(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5명) △구매왕(전체 제품/다이슨 슈퍼 소닉 드라이기 1명) △구매왕(유아동 제품/롯데호텔 브레드이발소 룸 숙박권 1명) △구매후기 이벤트(네이버 포인트 3천 원 10명)를 뽑아 각각의 경품을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