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부터 웰스까지"…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통합 캠페인 진행

5월 말까지 빨간펜·구몬·교원투어 등 8개 브랜드 이벤트
플로깅 챌린지 비롯 브랜드별 다양한 고객행사 마련

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캠페인(교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교원그룹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25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여간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의 슬로건은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이며 캠페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어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그룹의 8개의 브랜드를 모았다.

먼저 교원그룹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 플로깅 챌린지를 실천하고픈 어린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집 앞 공원, 놀이터 등 쓰레기를 주울 수 있는 공간이면 어디든 상관없다.

캠페인 기간 동안 챌린지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플로깅 키트를 무료로 전달하며 챌린지 인증을 완료한 대상 중 15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빨간펜은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실시한다. 많은 어린이들이 독서시간을 갖고 습관을 형성을 할 수 있도록 2주 동안 참여하는 미니 버전이다. 3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교원 베스트 전집 2권을 증정한다.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밀크바와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스퇴르 밀크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어린이 고객 전원에게 '파스퇴르X빨간펜 아이캔두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컬러링북은 어린이날 당일까지 파스퇴르 밀크바 전국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부모 고객을 위한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제작했다. 구몬학습지로 공부하는 시간을 달콤하게 보내라는 의미로 '구몬타임엔 쵸코하임' 메시지를 담아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또는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들의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투어는 자녀를 동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 100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경주, 남원, 제주 등 스위트호텔 전 체인에서 진행되며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K멤버스 온라인몰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위즈아일랜드 프리미엄 교구를 비롯해 어린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완구, 서적, 유아동용품 등 1000여종의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의미를 나누고 가치 있는 경험을 즐겁게 실천해나가며 앞으로 어린이날을 대표하는 문화 대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