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가정의달 5월 맞아 뮤지컬 관람 이벤트…누구나 신청 가능
투모로우 모닝 등 뮤지컬·뮤직드라마 초대 이벤트
- 곽선미 기자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5월을 맞아 부부와 커플들을 위한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뮤지컬 공연 초대권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전달하는 이벤트다.
듀오가 이번에 마련한 공연 이벤트는 총 3건이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초대권 10명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초대권 20명 △창작음악극 사랑을 말해 초대권 10명 등이다.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 등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먼저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 전날인 커플과 이혼 전날인 부부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작품이다. 2006년 초연된 이후 뉴욕과 일본, 호주, 독일 등지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19일 대학로 JTN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평범한 부부의 결혼 생활을 다룬 작품이다. 신혼 5년차 부부와 37년차 부부가 주인공이다. 진정한 결혼생활이 무엇인지 간접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당신만이는 22일(대학로 JTN아트홀) 공연에 초대된다.
창작음악극 '사랑을 말해'는 달빛마을 작은 빌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작곡가 지망생과 취준생인 두 주인공이 만나 서로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워주는 내용이다. 26일 북촌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듀오 관계자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문화공연을 관람하며 따뜻한 가정의달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g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