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개관 20주년 이벤트 진행

해외 셰프 초청 요리 다양하게 선봬
20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에 SNS 인증 이벤트 마련

20주년 맞은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제공)
20주년 맞은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크하얏트서울이 다음 달 15일 개관 20주년을 맞아 해외 셰프 초청,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대대적인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호텔 최고층 '더 라운지'에서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파크 하얏트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셰프가 협업한 '식스 핸즈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는 홀거 데크 하얏트 쿠알라룸푸르 페이스트리 총괄 셰프, 줄리앙 페리네 파크 하얏트 도쿄 페이스트리 셰프 겸 하얏트 아시아 퍼시픽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 이지명 파크 하얏트 서울 페이스트리 총괄 셰프가 함께한다.

정통 이탈리아 밀라노 미식을 서울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다음 달 18일부터 24일까지 코너스톤에서 귀도 파테놀로 파크하얏트밀라노 총주방장이 내한해 런치, 갈라 디너, 브런치 코스를 준비한다.

또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더 팀버 하우스에서 파크하얏트도쿄 코즈에(Kozue) 레스토랑 약 30년 경력의 일식 장인 요시다 노부히로 셰프와 이제승 파크하얏트서울 셰프가 협업해 정통 일식 가이세키 요리를 선보인다.

개관 기념일인 15일 당일에는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 싱글 재즈, 밴드,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를 펼친다.

아울러 20주년을 맞아 '셀레브레이션 스테이 모먼트' 객실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 모든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30만 원을 포함해 기념 인형 '파커', 체크아웃(퇴실) 연장 및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 스위트 객실 예약 시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하며 4월 생일자 투숙 시 로에베 바로에베 바디를 선착순 증정한다. 투숙 14일 전 예약 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10팀(1인 2매)에 '20주년 기념 해외 게스트 셰프 이벤트' 초대 혜택을 제공하며 △코너스톤의 이탈리안 갈라 디너(4팀) △더 라운지의 식스 핸즈 애프터눈 티 세트(3팀) △더 팀버 하우스의 일본 정통 가이세키 프로모션(3팀) 등을 제공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