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타고 숙면매트로 몸 녹여요"…'휘닉스X나비엔' 패키지 출시

스키 패스·숙면키트 제공…나비엔 숙면매트 무료 대여

휘닉스파크와 경동나비엔이 마련한 '휘닉스X나비엔 단꿈여행' 패키지.(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휘닉스파크는 경동나비엔(009450)과 협업해 '휘닉스X나비엔 단꿈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는 리뉴얼한 스카이 객실 숙박과 스키 올데이패스, 장비 렌털, 사우나 이용권은 물론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와 '보일라면'을 제공한다.

나비엔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안대, 노즈스프레이로 구성했다. 보일라면은 발열체와 특수용기를 활용해 차가운 물로도 끓일 수 있는 라면으로 객실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도 제공해 스키를 타며 무거워진 몸을 녹일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 외에도 휘닉스파크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휘닉스파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에는 마술쇼 '뮤직&매직 페스타'를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하며 25일에는 키즈 크래프트 라운지에서 '미니 트리 만들기' 행사를 연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31일에는 오후 10시부터 EDM, 힙합 라이브 공연이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펼쳐지며 불꽃놀이와 스키 공연이 이어진다. 1월 1일에는 해돋이를 볼 수 있도록 곤돌라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