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공연 총출동"…롯데월드, 2024 연말 카운트다운 쏜다
바이올리니스트 갈라쇼·DJ 레이저쇼 등 화려한 공연 마련
캐릭터와 함께하는 레드카펫 위 포토타임도 진행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4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해피 뉴 이어 일렉트릭 파티'(Happy New Year Electric Party)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일 오후 10시부터 자정 이후인 오전 12시 10분까지 진행하며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와 퍼레이드 코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말을 장식한다.
먼저 오후 10시부터 30분 동안 진행하는 1부 행사에서 연말 시상식 콘셉트의 캐릭터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2부는 오후 11시 30분부터 자정을 넘은 오전 12시 10분까지 이어진다. 시작과 함께 가든스테이지 스크린에는 롯데월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사전 모집한 손님들의 사연 영상과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송출한다.
이후에는 바이올리니스트와 협업한 갈라쇼를 펼친다. 또 자정을 맞이하는 순간 DJ와 댄서들이 함께하는 DJ 레이저쇼를 시작하고 레이저, 파이어 등 화려한 특수 효과가 더해진 축제의 장을 연출한다.
카운트다운 행사는 31일 자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소지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6일부터 31일까지 종합이용권 최대 46%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카운트다운' 권을 어드벤처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단, 선착순 2025명에 한해 판매한다.
'카운트다운권' 예매객은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어드벤처에 입장해 카운트다운까지 즐길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