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이'의 여행은?…하나투어, 김태리와 만든 캠페인 영상 공개
'하나와 태리' 영화 콘셉트로 제작
하나투어 주력 상품 3가지 경험 담아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하나투어(039130)가 전속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세 편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영상은 하나투어의 전략 상품인 '하나팩 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를 모델 김태리가 직접 경험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히 하나투어가 진행 중인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 '하나국제여행제' 이름에 맞춰 '하나와 태리'라는 영화 콘셉트로 제작했다.
각 영상에는 김태리가 가상의 친구인 하나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하나투어의 상품을 소개한다.
김태리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영상에 친근함과 활기를 더한다. 또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아날로그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영상미를 담은 것이 볼거리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디지털 옥외전광판에서 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하나투어가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