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인증하면 호텔 할인"…노랑풍선X카카오 이벤트
카카오톡 지갑서 발급 및 보관 가능
나트랑 빈펄 멜리아 리조트 등 할인 쿠폰 제공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카카오(035720)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톡사원증 발급 후 인증을 완료한 직장인에게 △나트랑 빈펄 멜리아 리조트&스파 롱 비치 나쨩(20%) △홍콩 아이클럽 셩완 호텔(10%) △오사카 교토 버스투어(5%) 등 특가를 적용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전 세계 해외 패키지상품에 적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과 국내·외 모든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12월 31일까지 해외 패키지 여행을 떠날 시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톡사원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발급 및 보관할 수 있는 직장 인증 서비스로 카카오톡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자의 재직 및 경력을 증명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직장 인증 수단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발급 방법은 카카오톡 지갑 내 디지털카드 메뉴에서 톡사원증 발급하기를 진행해 카카오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거치면 된다.
올해 7월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톡학생증' 발급·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증 서비스의 활성화 및 다양한 연령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카카오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톡사원증 인증을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