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숙박권 받아 가세요"…노랑풍선, 트래블쇼 2024 참가

10.4~6, 코엑스 C홀에서 진행
전용 부스에서 지역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 판매

트래블쇼 2024 포스터(노랑풍선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50여 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일간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이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해 △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일본 △중국 △홍콩·대만 △국내 등 다양한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의 상담과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예약자에게 △인당 최대 30만 원 할인 △롯데면세점 및 경복궁면세점 바우처 △노니비누 및 노니치약 △객실당 와인 1병 △망고 1kg △바샤 커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노랑풍선 포인트(단거리 1만·장거리 2만), 1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 샤워 필터(객실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이번 '트래블쇼 2024'를 통해 허니문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발리, 몰디브, 칸쿤, 푸껫 등 대표적인 허니문 지역 상품을 재정비했다. 본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커플에게 최대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숨겨진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총 세커플에게 몰디브 마디푸시 리조트(세레네 풀빌라 4박), 칸쿤 아바 리조트 오션프론트(올인클루시브 3박), 푸껫 파통 노보텔 빈티지 리조트(슈페리어룸 3박) 등 최고급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발리, 푸껫, 카오락, 코사무이 허니문 상품 예약객의 경우 와인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노랑색 풍선을 제공하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자 대상으로 이집트·일본 항공권,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 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트래블쇼 2024'는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노랑풍선 트래블쇼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