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힐링여행지 다 모였네…2024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개최

자연 속 가을 힐링여행 소개 및 할인
상품 1인당 최대 3만 원 할인 및 무료 체험 제공

2024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포스터(한국관광공사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10월1일부터 31일까지 '2024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사는 건강과 치유를 중요시하는 웰니스관광이 단순한 여가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치유여행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번 페스타를 마련했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전국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을 힐링 여행을 제안한다.

먼저,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우수웰니스관광지 60여 개의 관광상품을 최대 3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방한 외국인 관광객 또한 한국의 우수한 웰니스관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트립'을 통해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 동안 웰니스관광 상품을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올해 신규로 선정한 △완도해양치유센터(전남 완도군) △금풍양조장(인천 강화군) △오크밸리(강원 원주시) △클럽디오아시스(부산 해운대구) 등을 포함해 전국 30개 우수웰니스관광지에서 스파, 명상, 요가 등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 10개 우수웰니스관광지에서는 약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클래스도 진행한다.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강원 동해시) 앞 망상해수욕장에서 진행하는 노르딕워킹, 로미지안 가든(강원 정선군) 웰니스&5일장 가을 힐링캠프 기차여행 등 다채로운 클래스를 마련했다.

프로그램별 세부 사항은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누리집에서 2일 오전 10시부터 무료 체험 클래스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