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8주년 캐세이퍼시픽, 비즈니스석 항공권 이벤트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탑승객 100명에 할인
카카오톡 채널에서 추첨 이벤트도 실시

창립 78주년을 기념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캐세이퍼시픽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캐세이가 캐세이퍼시픽항공 창립 78주년을 기념하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및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1946년 9월 홍콩에서 단일 항공기로 시작해 전 세계에 항공 노선을 구축한 항공사이다. 한국에서는 1960년 첫 취항을 시작해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외국 항공사이다.

먼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인천~홍콩'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구매하는 캐세이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7만 8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할인 코드(CATHAY78)를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적용받을 수 있으며 여행 기간은 올해 12월31일까지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채널을 신규 추가한 후 78주년 이벤트 게시물에서 '쿠폰받기'를 누르고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인천~홍콩'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77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10월14일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가 78년간 고객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는 고객의 성원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캐세이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