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놀이, 어디로 떠날까?"…인터파크투어, 단풍 여행 기획전

美 동부 패키지부터 '단풍뷰' 국내 숙소 할인까지

인터파크 투어가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본, 프랑스, 캐나다, 이탈리아, 체코 등 9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해외여행 패키지와 국내 단풍놀이 여행 상품을 엄선했다.

9월 말~10월 중순 사이 단풍으로 붉게 물드는 캐나다가 포함된 '미동부 캐나다 10일 패키지 상품'은 △나이아가라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 핵심 지역을 모두 방문해 가을 청취를 한 몸에 느낄 수 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 해외에서 단풍을 구경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단풍 여행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고베 온천 3일 상품'에는 일본 단풍 명소로 명성이 자자한 청수사와 아라시야마 관광이 포함돼 있다.

국내 단풍놀이객를 위한 '단풍뷰' 국내 숙소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라한셀렉트 경주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소노문 단양 △휘닉스 리조트 평창 등을 할인한다.

한편 인터파크 투어는 오는 29일까지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