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 최대 65% 할인…쓱라이브서 30주년 기념 이벤트

선착순 30명 대상 반얀룸 30만 원대 판매
최대 65% 할인부터 수영장 입장 할인 혜택까지

반얀그룹 30주년 기념 쓱 라이브(반얀트리 서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그룹 브랜드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최대 65% 객실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객실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반얀룸부터 릴랙세이션(휴식형) 풀을 갖춘 프리미어 풀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하다.

반얀트리 서울은 쓱라이브 구매자 대상 전용 특전으로 선착순 50명 한정 남산뷰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제공을 비롯해 남산뷰 객실 업그레이드 50% 할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특별 할인 혜택, 새턴버드 콜드브루 커피 제공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쓱라이브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쓱라이브 예고 페이지에서 사전 알림을 신청한 후 방송 중 객실 예약 시 추첨을 통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헤리티지 샴푸와 비치타월(물놀이용 수건)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인증 시엔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4인 이용권(1명), 영유아 전용 화장품 브랜드 누리앙의 비건케어 세트 제품(30명)을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히는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새턴버드 콜드브루 커피와 반얀트리 마사지 오일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번에서 판매하는 객실의 투숙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12월20일까지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