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곳곳이 핑크빛…아난티, 여름맞이 캠페인

전 플랫폼 실내·외 공간 탈바꿈…핑크빛 포토존 조성

'러브 인 아난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아난티 앳 강남의 야외수영장.(아난티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아난티(025980)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플랫폼에서 '러브 인 아난티'(LOVE IN ANANTI)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난티의 전 플랫폼은 '아난티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공간을 장식했다. 메인 컬러인 핑크와 하트 모양을 활용해 여행의 설레는 느낌을 그래픽과 입체 연출물로 표현하고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빌라쥬 드 아난티와 아난티 앳 강남은 '러브 인 아난티' 심볼 이미지와 핑크 색상을 야외수영장의 선베드와 파라솔 존에 활용했다.

실내 곳곳에 대형 하트 조형물로 장식한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여름 여행의 낭만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게 했다.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도 감성 조형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아난티 코드는 커다란 나무에 하트 모양의 오브제를 설치해 차별화된 포토 스팟을 연출했다.

러브 인 아난티 캠페인을 진행 중인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왼쪽)와 아난티 앳 강남 포토존.(아난티 제공)

아난티 코브와 아난티 남해에서는 오는 9월 13일까지 '러브 인 아난티 레터 투 미'(LOVE IN ANANTI LETTER TO ME)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 인 아난티 그래픽이 들어간 한정판 엽서에 '나를 위한 편지'를 써서 보내면 여행이 끝난 뒤 발송해주는 이벤트다.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바다가 보이는 잔디 광장 G스퀘어에서 공연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브 인 비어 가든'을 운영한다.

매주 금~일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치킨과 맥주로 구성한 '비어박스'와 소시지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러브박스'를 판매한다. 매주 토요일엔 재즈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난티 메인 수영장에 방문한 후 아난티 앱을 다운 받고 마케팅 활용과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하면 아난티 비치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투숙객이 아니어도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