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하이브로우와 협업 '캐빈 존' 조성
캐빈에서 하이브로우 아웃도어 용품 체험…편집숍 마련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스파 도고는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색다른 공간 체험을 할 수 있는 '하이브로우 캐빈 존'을 조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하이브로우는 지난달 오픈한 '캐빈 파크' 총 8개 구역(A-H) 중 H구역을 '하이브로우 캐빈 존'으로 꾸몄다.
각 캐빈은 △서핑 △바이크 △캠핑 △골프 등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 취미 테마로 구성했다. 하이브로우의 다양한 캠핑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룸도 마련했다.
고객 휴식 공간인 웰컴 센터 라운지에는 캠핑과 어울리는 가구를 배치해 쾌적한 휴게공간으로 조성했고 하이브로우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시그니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도 마련했다.
추후 '캠핑&스파' '여가&휴식' 등을 주제로 하이브로우 브랜드 데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이달 16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개장 해인 2008년과 태어난 해가 같거나 16일이 생일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