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카 축제부터 키즈클래스까지…파라다이스, 가정의 달 프로모션 '풍성'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서 각각 진행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5월 황금 연휴 등으로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돼 팸심(Family+心)을 공략한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며 "올해는 시그니처 이벤트인 RC카 축제와 자체 캐릭터 활용 키즈 이벤트 등 가족형 콘텐츠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RC카 페스티벌은 파라다이스시티(4월 26일~5월 12일)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5월 13일~19일)에서 각각 진행한다. 초대형 서킷에서 RC카와 미니카 등의 모형카를 직접 주행해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타미야의 주요 미니카와 레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의 캐릭터 '조이'를 활용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에메랄드룸에서 아트와 기술이 결합된 이색 작품 체험, 컬러링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기는 '해피 메모리 박스 - 에듀 플레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5월 4~6일) 본관 2층 연회장에서 '메이, 비 해피' 이벤트로 고객을 맞는다. 조이 대형 아트월을 색칠하며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탬프 투어를 위한 키즈 트래블 로그북과 솜사탕, 풍선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3층 패밀리 라운지에서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의 교구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 클래스'를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한다. 투숙객들은 사전예약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된 주요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아트 도슨트 투어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5월 6~12일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미니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를, 어린이날을 제외한 매주 일요일에는 '키즈 요트 선장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