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야경 속 요가 어때요?"…홍콩관광청, 아웃도어 페스티벌

홍콩서 즐기는 요가·트레킹·러닝 상품 할인
주요 여행사와 아시아나항공 특가 판매

홍콩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즐기는 선셋 시티요가(홍콩관광청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레저 활동을 즐기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요가, 트레킹,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홍콩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관광지 홍보와 관련 여행 상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진행 일정은 다음 달 16, 17일, 22일, 24일이다.

관련 여행 상품은 △선셋 시티요가(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 △드래곤스 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빅토리아 하버 코스) 등 총 3가지이며 클룩에서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을 예약한 참가자 대상으로 '인생샷' 스냅 사진 촬영과 각 상품별 경품을 증정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요가 매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거 5만원 클룩 바우처, 2명에게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 제품을 준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콩 시내에서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 전세 차량을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아이더 윈드재킷도 각각 증정한다.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이더 티셔츠를 제공하고 맥주 1잔을 제공하는 '맥주 네트워킹' 참여 기회를 준다.

이밖에 주요 여행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의 홍콩행 왕복 항공편을 특가에 판매한다.

유민영 홍콩관광청 마케팅 부장은 "홍콩은 도심에서 30분이면 해변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웃도어 여행지"라며 "출근 전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자연 속에서 산책하고, 퇴근 후에는 도심에서 세계적인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홍콩 사람들처럼 진정한 홍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