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 출시

대기현황 확인 및 원격 줄서기 기능
신세계백화점 플랫폼에 첫 도입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나우웨이팅(야놀자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원격 줄서기 서비스인 '나우웨이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모바일 기반 현장 줄서기 및 대기열 관리 솔루션이다. 간단한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입장 대기 등록이 가능하며 대기열 관리 및 원격 입장 안내 기능 등으로 고객 방문 편의를 향상시킨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 쇼핑몰 자체 플랫폼과 연계를 강화하고 방문객이 보다 손쉽게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먼저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신세계 '디지털 스토어' 플랫폼에 나우웨이팅 신규 서비스를 첫 적용한다.

신세계 퍼스트라운지, 식당가 내 식음매장 등의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이나 원격 줄서기 기능 기반의 간편 방문 예약도 할 수 있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모든 방문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과 오프라인 공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