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의 슈퍼앱 전략…글로벌 항공 서비스 개설

검색부터 예약·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지원
할인 쿠폰 발급에 '해외 항공 최저가 보상제' 시행

야놀자 글로벌 항공 서비스(야놀자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야놀자가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신규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 애플리케이션 내 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한번에 지원한다.

해외 항공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 및 NOL(놀)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개설을 기념해 해외여행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일본, 태국, 싱가포르 노선 전용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 카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해 준다.

또 오는 10월5일까지 일본 및 태국 전 노선 대상으로 발권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7월 한 달간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인기 노선을 최대 25%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야놀자는 차별화된 항공권 예약 서비스도 선보인다.

'해외 항공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해 타 플랫폼 항공권보다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만큼(최대 10만원)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한다.

또 항공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방콕, 다낭, 도쿄 등 매주 인기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항공권과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을 통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를 넘어 해외 여행까지 야놀자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슈퍼앱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