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그랜드 오픈
풍성한 혼수·이사·입주가전 구매 혜택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이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 및 구매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며 4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배곧신도시 중심 상권에 위치한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지역 대표 쇼핑 명소로 가족 단위 방문객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가전부터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공간에 구성해 고객이 한눈에 비교·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상담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체험 강화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수도권 서남부권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혼수 및 입주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최대 80만 상당의 혜택, 이사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혼수·입주·이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캠핑의자가 증정된다. 진열 상품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 코너도 마련돼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