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온,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시아 3개국 '효소' 부문 1위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그레인온은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시아 3개국 전체 '효소'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한 해를 이끌어갈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 및 선정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그레인온은 한국, 베트남, 중국 부문별로 직접 각 나라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소비자 투표를 통해 국내 효소 부문에서는 9개 브랜드 중 1위로 선정됐고 베트남 효소 부문 1위, 중국 효소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최초로 아시아 3개국에서 1위를 달성했다.
고대곡물 전문기업 그레인온은 국내 유일의 고대곡물 소재화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파로를 포함한 다양한 고대곡물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그레인온은 혁신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대곡물을 소재화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실례로 지난해 10월 그레인온은 고대곡물 파로를 발효한 르셀란테 파로효소를 출시했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대곡물 연구와 효소 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국내외 건강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가며 한 해를 이끌어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