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 17~19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고양이 음수량 고민 해결 위한 습식연구소 운영

가낳지모 포스터(업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5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윈터)'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8일 한국펫사료협회와 메쎄이상에 따르면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는 △조공 △동원뉴트리플랜 △퍼시캣 등 15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 사료, 간식, 장난감, 캣타워, 일러스트 등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올해는 고양이 보호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건강관리와 관련해 수의사가 진행하는 건강 세미나와 습식 제품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습식연구소, 사료와 영양제(영양보조제)를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낳지모 수의 세미나는 전시장 내부 세미나장에서 진행한다. 18일은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김효진 수의사가 고양이 놀이법과 응급처치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19일은 고양이 건강의 시작인 구강 질환과 구강 관리법에 대해 이비치동물치과병원 김춘근 수의사와 티플러스동물메디컬센터 장석진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습식연구소'에서는 고양이 음수량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이를 도와줄 수 있는 습식형 주식과 간식 제품을 소개한다.

가낳지모 캣페어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샘플링 프로모션'은 제품을 직접 구매하기 전 샘플을 통해 기호성 테스트를 미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에는 동아제약 벳플, 유한양행 윌로펫 등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 사료, 영양제까지 7개 제품을 매일 100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이밖에도 '아모래파티' 특가전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시 3일 동안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와 정보는 가낳지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