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매장 개설…"글로벌 펫시장 확대"
1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리조트 지하 1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23일 비엠스마일에 따르면 이번 매장은 페스룸 브랜드의 주요 색상인 노란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페스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지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릴렉스 샤워기 △힐링 브러쉬 △칫솔 등 시그니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페스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인스파이어점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 품목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페스룸 인기 제품을 랜덤으로 담은 더스트백을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 티켓 소지자에게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인증을 통해 페스룸 간식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엠스마일 관계자는 "페스룸은 국내 시장을 넘어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본 '인터펫 아시아 2024 도쿄' 부스 설치 등 글로벌 반려동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인스파이어 리조트 매장 오픈을 통해 더 많은 해외 반려가족에게 페스룸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