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펫푸드 함께 알려요"…네츄럴코어 '댕버서더' 참여자 모집
내년 1월 5일까지 브랜드 앰버서더 찾아
고객과 소통 강화…제품 재구매율 높아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한송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댕버서더' 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를 알리고 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23일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댕버서더는 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와 '앰버서더(앰배서더)'를 합친 단어다.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주는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댕버서더는 네츄럴코어 제품을 직접 이용하고 제품 리뷰 등의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에 업로드하며, 네츄럴코어 제품 홍보와 반려동물 가족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댕버서더 2기 모집은 네츄럴코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가 제공하는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를 함께 알리길 희망하는 반려동물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규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선정된 댕버서더의 2기 활동은 내년 1월 15일부터 약 3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네츄럴코어는 댕버서더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적립금을 지원하고 신제품을 제공한다. 선정된 댕버서더에게는 웰컴 굿즈를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향후 활동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Top 2, 최상위 활동 우수자 2인)'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적립금이 제공되고, '탑 1(Top 1, 최우수 활동자 1인)'으로 선정되면 네츄럴코어 제품의 모델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네츄럴코어 제품은 반려동물에게 먹여 본 보호자의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 댕버서더 1기 참가자 20명도 매월 네츄럴코어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 콘텐츠 업로드 활동에 적극 참여해 매월 약 100여 건 이상의 브랜드 콘텐츠를 발행했다.
특히 이들 중 10명은 이번 댕버서더 2기에 다시 합류해 총 30명의 댕버서더 2기가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댕버서더 1기로 활동한 '옹심'(반려견 이름)이 가족은 "반려동물의 기호를 고려한 네츄럴코어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주변의 반려동물 가족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네츄럴코어의 제품으로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네츄럴코어는 소통과 인연을 중시하고 단 한 번의 만남도 소중히 생각하며 댕버서더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기업, 기관들과 맺은 끈끈한 인연을 오랜 기간 지속하고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댕버서더 1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많은 반려동물 가족들을 통해 네츄럴코어가 지향하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온라인 공간에서 많은 공감대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과의 긴밀한 동행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