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동물단체에 닥터레이 영양제 기부·봉사

레이앤이본 자연식 후원, 봉사활동도 진행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16일 동물단체 'KK9'에 제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업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최근 동물보호단체에 1억1400만 원 상당의 닥터레이 프리미엄 영양제(영양보조제)를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20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16일 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동물구조보호단체 'KK9'에 제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온 보호동물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와 구조 당시 심장질환이 있는 강아지들을 위한 심장영양제 '코르카'를 중심으로 기부가 진행됐다.

제품 후원 뿐 아니라 보호동물들 목욕과 생활 장소에 대한 청소, 방역 등 봉사활동도 병행했다.

이번 기부 활동을 현장에서 진행한 허지윤 부사장은 "단순한 1회성 기부물품 증정이나 기부금 증정이 아닌 아이들의 실질적인 건강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이라며 "우리의 작은 발걸음이 유기견을 비롯한 많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 부사장은 "지난달 불법 번식장 개 575마리를 구조한 동물보호연합단체 '루시의 친구들'에도 5500만원 상당의 영양제 기부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유기견이 구조돼 입양되는 과정에 필요한 기부, 봉사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영양제 이외에도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 간식 등도 증정했다.

이번 기부 일정에 이어 올해 연말까지 '위액트', '유엄빠' 등 동물구조보호단체에 대한 닥터레이 영양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