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휩쓸었다…대상 포함 본상 6개
크리에이티브·퍼포먼스·통합마케팅 등 3개 부문서 수상
- 김종윤 기자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HSAD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대상 2개를 포함해 총 6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HSAD는 △크리에이티브(디지털 영상·AI) △퍼포먼스(검색 대형광고) △통합마케팅 3개 부문에서 총 6개의 상을 받았다.
대표적으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UV살균 런칭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UV 공기 살균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고 제품 기술력을 새롭게 풀어냈다는 평가다.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 브랜드 광고 캠페인'도 크리에이티브 AI 부문 동상에 이름을 올렸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