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캐리마켓 신사점서 단독 팝업 진행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크림웨이브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은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KARYMARKET) 신사점과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시눈과 캐리마켓의 감성이 만나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구성하였다. 크리스마스 컨셉 부스 포토존과 대형 트리는 물론,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공간에서 시눈 제품들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시눈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24 FW 신상부터 베스트 아이템, 오프라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명동점에서만 선보였었던 시눈 서울 라인 제품들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라며 "시눈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캐리마켓 신사점과 협업한 이번 팝업에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아메리카노, 패딩백 키링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며 "이번 시눈 팝업스토어는 캐리마켓 신사점에서 12월 13일부터 1월 6일까지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