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인쌩맥주, 이자카야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위벨롭먼트는 1년간 준비한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브샤브샤는 캐쥬얼 샤브샤브 다이닝 브랜드로 따뜻한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동양미를 살린 물레방아, 대나무 등의 포인트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또한 브샤브샤는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위벨롭먼트의 네 번째 브랜드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을 받았다.
오픈 전부터 업계 내 입소문만으로 10호점 계약이 진행됐으며 첫 번째 매장은 서울 성수동에 12월 중순 론칭할 예정이다. 브샤브샤는 기존의 프랜차이즈 경험을 바탕으로 상권 분석부터 사후 관리까지 본사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마케팅 비용을 100% 본사가 지원해 점주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샤브샤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마케팅과 상권 분석, 사후 관리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