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온기 전해요"…골프존뉴딘그룹, 600여 임직원 봉사활동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 통해 활동 전개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1000세대를 방문해 생필품 및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 골프존뉴딘그룹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골프존뉴딘그룹은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전사 봉사활동을 올해도 이어갔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수서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클라우드 등 그룹 임직원 600여 명은 수서지역 복지관인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을 찾았다.

임직원들은 △취약계층 1000세대에 김치 및 생필품 전달 △약 100세대에 문풍지 부착 등 겨울철 환경 개선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 △밑반찬 배달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활동 지역인 수서임대주택단지는 강남구 영구임대아파트 대단지 지역이자 저소득층 거주 상위 지역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해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치를 지원받은 주민은 "올해는 작년보다 김장하기가 여러모로 힘들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마음이 든든하다. 매년 골프존뉴딘그룹 봉사자분들 덕분에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나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는 "매년 연말 우리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특히 올해는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는데 저희가 준비한 작은 정성으로 지역사회 이웃분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수서동 일대에서 지속해 온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2023년에 강남구청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영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에도 △취약계층 식료품 지원 △유망작가 후원 △어버이날 맞이 임직원 부모님 초청 △헌혈 캠페인 △장애인 골프 대축제 △ESG 캠페인 '빗물받이 정화 활동' △골프 꿈나무 장학금 후원 등 활발히 사회공헌사업을 펼쳤다. 남은 기간에도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사업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