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만에 매출 5억원"…시눈, 무신사 디렉터스 라이브로 블프 성황

사진제공 = 시눈
사진제공 = 시눈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크림웨이브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은 전날 오후 8시에 무신사 앱에서 진행한 '시눈 디렉터스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시눈에 따르면 1시간 만에 올린 매출은 5억 원에 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눈 디렉터가 직접 참여하여 2024 WINTER 시즌의 신제품과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방식으로 컬렉션을 공개했다.

라이브 방송은 무신사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했으며, 시눈 디렉터가 제품의 디자인, 소재, 기능성 및 스타일링 팁 등을 직접 설명하며 브랜드의 철학과 아이템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중에는 시눈의 다양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었고, 평소에도 고객들과 활발히 교류하는 브랜드답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디렉터와 직접 제품에 대한 질문을 주고받으며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사진제공 = 시눈

이번 방송에서 소개한 24FW 컬렉션은 시눈만의 독특한 무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시눈의 베스트 아이템인 푸퍼 자켓과 로즈 프릴 후디 집업은 큰 주목을 받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방송 이후 해당 아이템들의 구매가 크게 증가하였으며 방송 종료 직후 브랜드 랭킹 1위, 상품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특별 쿠폰 할인이 제공되었으며 이벤트 상품은 빠르게 소진됐다. 시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자사의 인기 아이템과 새로운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브랜드의 독창적인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