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아이엠씨, 강원 남부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레저네컷' 성료

레저네컷 제공
레저네컷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올댓아이엠씨(올댓캠퍼스)는 강원 남부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올댓아이엠씨는 로컬 기반의 관광 홍보, 문화, 공간 전시 전문 기업으로 올 한해 강원 남부지역(태백, 삼척, 영월, 정선)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인 '레저네컷'을 운영했다.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레저네컷 프로젝트의 핵심은 국내 여행객들이 강원 남부지역에 방문할 수 있도록 G마켓과 제휴해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최대 8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올댓아이엠씨는 태백, 삼척, 영월, 정선 각 지역을 대표하는 레저를 홍보하기 위해 지역별 레저 체험형 팝업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 혜택으로 관광객 유치에 힘썼다.

그 결과 레저네컷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을 통해 발생한 강원 남부지역의 여행상품 판매 실적은 약 16.4억원으로 전년도 10.4억원 대비 57.3% 증가한 성과를 보였다.

전이서 올댓아이엠씨 마케팅 팀장은 "레저네컷은 강원 남부지역 관광객들이 여행 경험을 즐거움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OTA 상품 할인 판매, 현장 팝업 이벤트, SNS 이벤트, 4개 지역 여행 챌린지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올댓아이엠씨는 지역에 대한 경험과 기억이 즐거움으로 남을 수 있도록 로컬, 공간, 문화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레저네컷 제공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