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SPACE M1' 출시…조명 라인업 강화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디자인 가전 브랜드 루메나(LUMENA)는 2024년 11월 28일 신제품 포터블 램프 'SPACE M1'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루메나는 기존의 실내 조명인 SPACE S, SPACE ON과 같은 제품들로 세계적인 디자인 스토어 MoMA(뉴욕 현대미술관) 입점 등 조명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에 출시할 SPACE M1과 함께 선보일 SPACE L2를 통해 조명 라인업인 SPACE 시리즈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SPACE M1은 공간을 디자인한다는 루메나 SPACE 시리즈의 철학을 이어 받아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무선 사용, 색 온도 조절 등의 기능을 더해 사용자 일상 공간에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루메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에 보유한 다양한 디자인 및 무선 가전 라인업을 계승하고 '공간과 빛을 디자인하는 루메나'라는 타이틀로 조명을 새롭게 정의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현장에서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루메나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마곡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신제품 SPACE M1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이후 출시될 예정인 SPACE L2 조명에 대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11월 29일부터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SPACE M1 단독 공식 론칭 쇼케이스가 열릴 예정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