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모델로 배우 오연수 발탁
건강하고 스마트한 모델 이미지,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와 부합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이 '관절연골엔 난각막NEM' 신규 모델로 배우 오연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오연수는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는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30~50대의 폭넓은 여성층을 아우르는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종근당건강 측은 "오연수의 우아한 이미지와 더불어 일상에서 스마트하게 자기관리를 하며 건강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은 쓸수록 닳기 마련인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연수는 미국 생활 시부터 난각막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모델 발탁 전 해당 제품이 출시될 때부터 눈여겨보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100% 순수 난각막 유래 원료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난각막 가수분해물 NEM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관절 및 연골 건강 '개별 인정형' 원료인 난각막가수분해물NEM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더욱 인기가 높다. 실제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관절기능평가WOMAC 24개 전 항목에서 개선된 것을 확인했으며, 섭취 10일 후 WOMAC 통증 등 감소를 확인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관절연골 난각막NEM' 제품은 독자적인 제조 공법인 효소 처리 가수 분해 공법을 적용해 난각막 원료의 순도를 100% 유지했으며, 미국 NSF(위생안전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국내 제품이다. 난각막 제품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NEM 상표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연골엔 난각막NEM'은 모델 오연수와 함께하는 콘텐츠를 홈쇼핑부터 선제적으로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