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23일부터 첫 단독 브랜드 팝업…다양한 이벤트 제공

스타필드 하남서 11월23일부터 12월8일까지 진행

로얄캐닌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첫 단독 브랜드 팝업을 선보인다. (업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16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첫 단독 브랜드 팝업을 선보인다.

18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놀랍도록 특별한 나의 (반려동물 이름)'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상의 모든 개와 고양이가 각각 차별화된 능력과 특별함을 지녔다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에서는 로얄캐닌과 함께한 염호영 사진작가의 '놀랍도록 특별한 사진전'을 만날 수 있다. 염호영 작가는 유기견 입양을 독려하는 프로필 사진 등 반려동물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다.

해당 사진전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 김명철, 설채현 수의사 및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조승연 작가, 크리에이터 크집사 등이 각각의 반려동물들과 함께한 순간을 염호영 작가만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다채로운 사진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는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맞는 맞춤 영양 사료 찾기, 김명철, 설채현 수의사와 미니 팬미팅,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커스텀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된다.

오는 12월 2일부터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누구나 반려동물의 특별한 능력을 자랑할 수 있는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얄캐닌코리아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세상 모든 개와 고양이들이 저마다 놀랍도록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 팝업을 기획했다"며 "반려동물 고유 특성에 따른 건강 고민을 나누고 반려동물 영양 전문가 로얄캐닌이 제안하는 맞춤 영양 노하우도 만나 볼 수 있으니 오셔서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