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슬릭웨어 파운데이션, 홍콩 코스모프로프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라라츄는 자사의 슬릭웨어 파운데이션이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즈에서 '메이크업'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즈에는 약 450개 업체가 참여했고 이중 '라라츄 슬릭웨어 파운데이션' 이 메이크업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브랜드 간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중요한 행사로서 업계에선 가장 큰 상징성을 가진 전시회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이 박람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독창성 등을 다각도로 평가한 후 코스모프로프어워즈를 수여한다.
라라츄 관계자는 "지난 9월 출시된 슬릭웨어 파운데이션은 제형과 사용 편의성에서 차별화를 두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특히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펌핑, 스파츌라, 컨실러의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독창성이 파이널리스트 선정에 큰 역할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미국, 홍콩 등 다양한 해외 시장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