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컬래버 슈즈 선봬…사전 예약 완판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숍 '슈마커'는 '캐치! 티니핑' 신작 시즌5와 협업한 겨울 아동신발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슈즈는 지난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퓨어 퍼 부츠, 패딩 부츠, 퍼 클로그 3종이다.
지난 11월 8일 진행된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이미 수많은 팬들이 몰려 사전예약 수량이 순식간에 완판됐다.
퓨어 퍼 부츠는 내부 재질이 보이는 투명한 PVC 소재의 갑피로 제작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방수기능을 강조했다. 패딩부츠는 두툼한 패딩으로 강추위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실용성 만점의 겨울 신발이다.
퍼 클로그 상품은 신고 벗기 편하며 내피의 따뜻함과 푹신한 쿠션감으로 항상 사랑받는 제품이다. 클리어 퍼 부츠는 4가지 컬러, 패딩부츠와 퍼 클로그 슈즈는 각각 3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슈마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아동 고객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기캐릭터와의 협업 활동을 이어나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