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화해 설문단 화장품 만족도 99% 기록

싸이닉 제공
싸이닉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은 신제품 '히알 스피큘 150샷'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통해 진행한 화장품 설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싸이닉(SCINIC)은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으로, 피부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적 접근을 통해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성분과학 브랜드다.

싸이닉(SCINIC)이 지난 6월에 출시한 '히알 스피큘 150샷'은 히알루론산이 코팅된 히알 스피큘 함유 스킨 부스팅 세럼이다. 10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마이크로 사이즈의 히알루론산 코팅 히알 스피큘 약 13만 개를 제품에 담았다. 히알 스피큘의 미세 자극이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 모공, 결, 건조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준다.

특히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2024년 5월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성인 남녀 2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2주 사용 후 크고 늘어진 모공 8중 개선(일시적 효과) 결과를 얻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화해 설문단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2024년 10월 1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약 2주간 히알 스피큘 150샷을 실제 사용한 후 평가가 진행됐다. 그결과 흡수력과 끈적임 부분에서 100% 만족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사용감 제품 만족도에서 99%를 기록했고, 수분감 만족도도 97%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특히 '모공 고민 피부에게 추천한다'는 응답도 92%에 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싸이닉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온라인 뷰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임상을 강화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라며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루를 창설하는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