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정답자 100% 선물 증정…"건강츄구미 테스트하세요"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이벤트 진행
관절·면역·장 덴탈껌 3종 및 사료 샘플 증정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하림펫푸드는 신제품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와 함께하는 '건강츄구미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2년 9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인 강아지 전용 덴탈껌이다. 관절, 면역, 장 건강을 위한 3종으로 구성됐다.
영양가가 없어 건강에 도움을 주지 않는 성분인 글리세린은 빼고 100% 식재료만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건강츄구미 테스트는 반려견의 치아 건강 및 덴탈플러스 건강츄 제품과 관련된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됐다. 테스트 참여자는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제품 3종과 사료 샘플을 배송비만 부담하고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에 '밥이보약'이라고 검색하거나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건강츄구미 테스트 홍보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소식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하림펫푸드 계정을 태그해 소개한 분들을 추첨해 덴탈껌 본품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구취가 심하거나 양치를 싫어하는 강아지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제품을 체험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