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지오, 겨울 이불 '네이버 신상위크' 오픈·쇼핑라이브

사진=누비지오 제공
사진=누비지오 제공

(서울=뉴스1) 성장산업 공용 = 침구 전문 브랜드 누비지오는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겨울 이불 신제품을 최대 44% 할인해 선보이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14일 오전 11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신상위크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신상위크에서는 누비지오 BEST 호텔 이불 제품인 '어라운드 순면 60수 호텔 침구'를 겨울 극세사 상품으로 네이버 단독 선 발매하고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제품 외에도 소프트 밍크 극세사 침대 패드, 온무드 자가 발열 극세사 침대 패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신상위크 기간 내 신상품 '어라운드 극세사 패드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는 베개 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알림 받기 5% 할인 쿠폰 증정, 무료배송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특히 11월 14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이번 신상위크에서 선보이는 겨울 침구제품 라인업을 재미있는 진행과 함께 소개하고 △'구매인증 이벤트'로 웜모어 극세사 침대 패드 증정 △'소통왕 이벤트'로 소프트밀크 담요 증정 △'퀴즈왕 이벤트'로 토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누비지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 메인 제품인 어라운드 극세사 차렵이불 제품의 경우 앞면은 사박사박한 60수 고밀도 순면의 호텔식 소재"라며 "뒷면은 5mm의 소프트 극세사로 제작해 호텔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겨울용 이불"이라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는 지난여름에 진행한 신상위크에서 아이스몽글 제품을 출시하며 라이브 시청자 56만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겨울을 대비한 다양한 겨울 이불 신제품을 이번 신상위크를 통해 선보이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