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10일까지 '핑크프라이데이'…사료·간식 등 최대 80%↓

ANF, 블루버팔로, 힐스 등 162개 브랜드 참가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펫프렌즈가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펫프렌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핑크프라이데이는 펫프렌즈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에는 우리와주식회사 에이앤에프(ANF), 블루버팔로, 뉴트리플랜, 힐스 등 162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사료부터 간식, 용품까지 150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은 △심쿵팸 픽(PicK) 인기 브랜드 △심쿵팸 픽 인기 상품 △베스트 상품 △유통기한 임박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ANF 식스프리플러스 인도어 어덜트 고양이 사료, 트러스티푸드 가니쉬 동결건조 간식, 호랑이모래, 메디멀 치카잼 치약, 고집츄르 캣 버라이어티 간식, 브롬 데일리 넥카라, 펫생각 리얼 헤어볼 영양제, 에브리데오 탈취제 등을 준비했다.

펫프렌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천만 반려인들을 위한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사료부터 간식, 용품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