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개 만나러 놀러오세요…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새단장

보스턴다이나믹스 4족보행 로봇 '스팟'과 사진촬영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개관했다. 사진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에서 진행 중인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과의 사진 촬영 이벤트.(현대차 제공)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경기 하남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모빌리티뿐 아니라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하남, 서울, 고양, 부산, 베이징, 모스크바, 자카르타 등 전 세계 7곳에 마련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스타필드 하남 내 전용면적 401㎡(약 121평) 규모로 조성된 몰 타입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 콘셉트 아래 미디어아트 등 콘텐츠를 제공했다. 2016년 개관 이후 340만명이 방문했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디어 월을 확장하고 전시 차량 라인업을 기존 3대에서 5대로 확대했다. 시승 프로그램도 N 브랜드 차량 전용 시승, 전기차 시승, 차박 시승 등 고객 취향에 맞게 다양한 테마를 마련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그룹 계열사인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보행 로봇 '스팟'과의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yagoojo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