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NEW 2024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화려하고 매혹적인 황금빛 무도회서 영감 받아

디올 뷰티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매혹적이고 황홀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26종을 한정으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에서 우선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11월 1일이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 피터 필립스는 가면무도회의 분위기에서 영감 받아 루비 레드, 화려한 버건디, 반짝이는 핑크 그리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골드 컬러로 이루어진 눈부신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크리스챤 디올은 호화롭고 장엄한 성에서 열리는 화려한 가면무도회에서 모두가 하룻밤 동안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메이크업 룩으로 과감하게 변신하는 순간을 가장 좋아했다"며 "이번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매혹적인 가면무도회에서 펼쳐지는 대담함, 다채로운 컬러 그리고 마법처럼 아름다운 순간에서 영감 받아 눈부신 광채로 빛나는 컬러들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베르사유 궁전을 장식하는 꾸뛰르 패턴에서 영감 받아 동화 같은 궁전의 황금빛 문을 장식하는 태양과 백합, 우아한 시계 다이얼 등의 디자인을 완성해 컬렉션 케이스를 완성했다.

섬세한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 속 화려하고 장엄한 성과 왕실의 웅장함, 매혹적인 꿈의 무도회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디올 뷰티 제공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피에트로 루포가 로열 스타일의 코드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했다.

꾸뛰르 패턴으로 장식함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부터 골드 빛 케이스, 3루즈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 디올 어딕트 립스틱,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디올쇼 5 꿀뢰르,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아이코닉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디올쇼 스틸로, 디올 베르니 등 눈부신 광채로 반짝이는 황홀한 홀리데이 룩을 표현해 줄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했다.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10월 2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28일부터는 롯데온(LOTTE ON) 온라인 기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