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레닭갈비떡볶이, 누적 판매 400만개 돌파

올마이레시피 제공
올마이레시피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드림스코리아의 브랜드 올마이레시피(올마레)는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2024년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올마레의 닭갈비 밀키트는 컬리 ONLY 제품으로 마켓컬리에서 4년 연속 닭갈비 분야 간편식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히 총 15만 개 이상의 후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믿고 먹는 밀키트로 자리 잡았다"며 "이러한 입소문과 자발적인 후기 덕분에 브랜드 파워가 더욱 강화되었다"고 전했다.

올마레의 두 가지 밀키트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눈꽃치즈 닭갈비 떡볶이)는 춘천 정통 닭갈비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선한 국내산 재료와 프리미엄 비법 양념이 어우러져 매콤 달큰한 맛을 자랑하며, 국내산 100% 엄선한 토종닭 순살과 신선한 양배추, 고구마를 사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특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는 진한 국물과 함께 닭갈비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눈꽃치즈 춘천 닭갈비 떡볶이는 황금비율의 스노우 눈꽃치즈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이 제품들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30년 이상의 닭갈비 제조 노하우로 체계적으로 생산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치솟는 식재료 및 외식 물가로 인해 합리적인 가정 간편식(HMR)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품질과 맛, 푸짐한 양까지 모두 갖춘 올마레 닭갈비 떡볶이 2종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