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솔, '인천 경기 지역 스마트 스페이스 로드쇼' 개최

디지윌 스마트 강의 솔루션 전시 및 기술 상담 진행

사진=고솔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무선 화면 공유 및 회의 솔루션인 클릭쉐어의 한국 총판인 주식회사 고솔이 인천 경기 지역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인천 경기 지역 스마트 스페이스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고솔은 지난 10월 15일, 16일 이틀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 로드쇼에서 파트너 제휴 업체인 로지텍 화상회의 시스템, QSTECH 회의실 및 강의실용 LED월, Epson 프로젝터, 디지윌 스마트 강의 솔루션과 회의 공간 및 강의실을 스마트하게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하고 기술 상담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클릭쉐어의 시그니처 모델인 'CX-50 Gen2'와 로지텍 'Rally Bar', 그리고 QSTECH의 150인치 스탠드형 LED월 및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룸 시스템을 결합해 터치 컨트롤러를 통해 회의를 예약 및 시작하는 회의실 시스템을 소개했다.

또 노트북으로 회의할 수 있는 BYOM 컨셉을 무선으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방법과 로지텍의 신제품인 Meetup2, Epson의 프로젝터를 통한 미디어 아트도 공개했다.

고솔 관계자는 "인천 경기 지역의 고객들을 위한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는 자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와 세라젬 전동안마기를 무상으로 체험하는 세션도 함께 진행됐다"고 말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