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햅, 시부야 히카리서 열린 얼루어 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참가

얼루어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비햅 행사 이미지 /비햅 = 제공
얼루어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비햅 행사 이미지 /비햅 =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은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라이징 뷰티 부문 위너를 수상하며, 일본 도쿄 시부야 히카리에 대형 이벤트홀에서 진행한 얼루어 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행사에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얼루어 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행사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인정받고 있는 K-뷰티 및 패션 브랜드 총 16개가 참여했다. 또한 ‘K-뷰티 어워드’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NCT WISH를 비롯해 한국 아이돌과 일본 미디어, 인플루언서, 일반고객들이 방문했다.

비햅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내 일본 전문가가 평가하는 K-뷰티 어워드 라이징뷰티 부문 위너에 수상하게 되면서 이번 행사를 참여하게 됐다.

특히 주력 제품인 '슬로우차가 탄력광채 페이스 아이 세럼' 외 4종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대적으로 소개했으며 도쿄 시부야 니혼바시 쇼룸에 '얼루어 K-뷰티 어워드' 수상으로 전시되면서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련된 제품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신제품인 '슬로우차가 수분진정 페이스 아이 세럼'은 비햅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뷰티, 큐텐 재팬(Qoo10 Japan)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비햅의 메인 성분인 슬로우차가는 청정 시베리아의 혹한기후에서도 버티며 자작나무 수액으로 자라나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차가버섯의 고유한 유효성분을 그대로 추출하고자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했으며, 오랜 시간 발효한 콤부차 유산균을 더해 만들어진 비햅만의 독자성분이다.

비햅 마케팅 담당자는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라이징 뷰티 부문 위너를 수상해 기쁘다"라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얼루어코리아의 도쿄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얼루어 코리아 K뷰티페어인도쿄 행사는 일본 내 고객들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를 확인하는 자리였으며, 향후 일본 유통 확장과 현지 고객 공략에 대해 참고할 수 있는 계기였다"고 덧붙였다.

jdm@news1.kr